여행/해외여행

[여행] 추억의 오키나와 여행(2016년)

한국잡학학사 2020. 6. 17. 21:10

블러거 짜미니입니다.

사진첩을 보다가 여행의 추억들이 떠올라서 다녀오 여행에 대해서 간단히 글을 써볼까 합니다.

오키나와 만자모

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가본지는 4년전 2016년 이였습니다. 그때는 일본과의 사이에 문제가 없기 때문에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고 첫 해외여행이라 친구와 함께 일본 오키나와에 다녀왔습니다.

오키나와는 대중교통이동보다는 렌트가 이동이 편하다고 해서 처음으로 국제면허증도 만들어 봤었습니다.

츄라우미 수족관

첫 해외여행이라 설레임이 많았던 여행이였습니다. 같이 간 친구는 여행을 좋아해서 저를 위해 이것저것 조사도 하고 준비를 많이 해왔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참 고마운 생각이 듭니다. 저는 무엇을 준비해야할지 생각도 못하고 있었습니다.

아메리칸빌리지

지금 일본과의 외교적 문제 때문에 가까운 여행을 못가게 된 것 참 아쉽습니다. 개인적으로 일본 삿뽀로를 한번 가봤는데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나서 일년에 한번씩은 가볼 예정이였는데 앞으로는 일본여행을 이제 가지 않을 거 같습니다.(지금은 이렇게 생각하고 있지만 사람 마음이라는게....^^;;)

오늘은 정보를 공유하기 보다는 예전 사진첩을 보다가 여행 다녀왔던 사진이 있어서 여행을 가고싶은 마음에 간단히 글을 써 보았습니다. 다음에는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.